우울증에 대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우울증에 대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우울증에 대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산후 우울증은 산모가 출산할 때 겪는 것이다.

아무리 행복한 일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심한 호르몬 변화는 산후 우울증을 초래할 수 있다.

우울증에 대처하는 사람의 징후를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당신이 우울할 때마다 설탕을 피하라.

이런 종류의 설탕은 전곡류처럼 탄수화물의 복잡한 버전보다 더 빨리 혈류로 들어간다.

이것은 음식을 섭취하는 사람이 빠른 에너지 주입을 하지만 나중에 피곤하고 우울함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울할 때 생각하는 방식에 도전하라.

자기 자신에 대해 생각할 때, 다른 사람에 대한 것으로 그것을 재구성하라.

만약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자신에 대해 지나치게 비판하고 있을 것이다.

생각을 잘 관리해서 좀 더 건설적이 되도록 노력해라.

예를 들어, 문제에 대한 몇 가지 해결책을 찾아 보십시오.

명상은 일시적으로 우울증 증상을 진정시킬 수 있다.

명상을 통해 혈압을 낮출 수 있고 실제로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으며 연구 결과 이런 사실이 증명되었다.

우울증은 슬픈 것과는 많이 다르다.

그러나 많은 대처 기법들은 같다.

우울증을 유발하는 것들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한 사람, 혹은 여러분이 방문하는 장소에 대해 알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상황에 처하는 것을 피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우울증은 나쁜 식습관으로 인해 생길 수 있다.

설탕과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정신적으로 느끼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 대신에 기름진 식사를 멀리하라.

당신의 과거를 끊임없이 다시 경험하는 것은 당신의 우울함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미래를 내다보는 것은 당신의 삶에 긍정을 가져올 수 있다.

희망은 사람이 붙잡을 수 있는 최고의 것이라는 옛말이 많으니, 미래를 생각할 때는 좋은 일만 생각하라.

우울증이 임상적 우울증이든 단순히 일상적인 슬픔이든 전문가에게 연락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당신이 적절한 진단을 받고, 필요하다면 약물을 투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어떤 우울증 진단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지 정확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임상적 우울증은 없어지는 데 시간이 걸린다.

이것은 일생 동안 한동안 대처해야 할 일이 될 것이다.

너는 지금 준비해서 일이 생겼을 때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해.

만약 무슨 일이 생겨서 슬퍼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우울증을 겪고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우울증은 우울한 기분일 뿐이므로 어떤 결론을 성급히 내리기 전에 자신의 증상을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전문적 조언을 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음악은 항상 낮은 기분을 치료하는 것으로 언급된다.

하지만 그것은 올바른 종류의 음악일 때만 작동한다.

슬픔을 유발하거나 우울한 기억을 유발하는 음악을 듣는 것을 삼간다.

그런 곡조는 그런 감정을 당신에게서 쫓아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그런 생각들에 몰두하도록 유혹한다.

병에 지시된 대로 약을 복용하십시오.

권장하는 기간 동안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양을 섭취하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다.

일이 끝나면 천천히 항우울제를 끊어야 할지도 모른다.

여러분이 어떤 이유로든 우울증을 다룰 때는 항상 여러분만이 이 일을 겪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기억해야 할 중요한데, 만약 여러분이 고립되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우울증을 악화시킬 뿐이기 때문이다.

항상 비슷한 문제를 가진 사람이나 기꺼이 당신을 돕는 사람이 있다.

삶이 던져주는 모든 장애물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라.

그러면 우울증을 이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은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는 확신은 도움이 될 것이다.

우울증이 정말로 시작되면 카페인을 피하라.

카페인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우울증 증세를 악화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만약 당신이 탄산음료나 커피를 규칙적으로 소비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디카페인 버전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기사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산후우울증은 새로운 산모들에게 영향을 주는 질환이다.

비록 많은 새로운 엄마들이 평범한 “베이비 블루스”보다 그들의 감정에 더 깊이 적응하기 위해 애쓰고 있지만, 만약 그들이 심각하게 우울하다면, 그들은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산후 우울증의 징후를 알아차릴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해주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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