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은 기사 마케팅의 힘이다.

지식은 기사 마케팅의 힘이다.

지식은 기사 마케팅의 힘이다.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기사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온라인에는 없지만 목록에 있는 정보가 있는 사업체들도 기사 활용을 통해 마케팅에서 큰 우위를 점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위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활용하기 시작하기를 원하지만, 당신이 어디에서 시작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뒤따르는 조언들이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것이다.

다른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으로부터 어떻게 이익을 얻었는지 보여주는 것은 당신의 새로운 방문자들을 당신을 신뢰하게 하고 당신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게 할 것이다.

따라서, 구매에 만족하는 제품의 이전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추천 섹션이 있는 것이 타당하다.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반드시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유용하다고 느끼기를 좋아하고 사물에 대한 발언권이 있는 것처럼 느낀다.

이것은 당신에게 훌륭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찾고 있는 것에 대한 값진 통찰력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독자들은 불필요한 정보를 읽고 싶지 않다.

당신이 제공한 기사가 꼭 필요한지 확인한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글이 그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주고 있다고 생각하고 싶어한다.

네가 전달할 수 있다면, 그들은 돌아올 거야.

대부분의 기사 마케팅 전략에서, 한 사람이 쓰는 기사는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다.

기사에는 항상 홍보 사이트로 이어지는 작업 링크가 포함되어야 한다.

링크는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색인화하지 않으면 기사가 실패할 것이다.

효과가 없는 링크나 존재하지 않는 링크는 기사를 내보냄으로써 얻는 이익을 망친다.

글을 계속 쓸수록 온라인에서의 존재감은 더욱 강해질 것이다.

작성한 최고의 기사를 가져오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케팅할 수 있는 eBook을 발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좋은 eBook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공유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회사를 위한 추가적인 비즈니스로 이어질 것이다.

기사 마케팅에는 정말 숨겨진 비밀이 없고, 누군가 당신에게 다른 것을 말하려 한다면, 그들은 정직하지 못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사업을 공부하면 기사 마케팅을 더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은 단순히 틈새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초점을 맞춘 마케팅의 한 종류일 뿐이다.

자신의 자료를 작성할 때마다 자신의 목소리로 쓰세요.

만약 당신이 글쓰기가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주제를 폐기하거나 몇 분 동안 글을 쓰는 것을 고려해야만 한다.

독자들은 여러분이 목소리로 글을 쓰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고 아마도 그 기사를 읽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주제에 대해 쓰고 싶은지 결정할 때 전략적으로 행동하라.

특정 과목의 전문가가 되면, 그 과목을 처음 배울 때 기본을 어떻게 해서 고군분투했는지 잊어버릴 때가 있다.

그러면 당신은 기사 마케팅이 유용한 도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각 기사로 메시지를 홍보하고 비즈니스의 가시성을 높이십시오.

기사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해도 이 가치 있는 비즈니스 툴의 내막을 이해해야 한다.

Close